[프리마켓]사회공헌활동-온누리 상품권 전달

by 조현정 posted Jan 07,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프리마켓 성인, 청소년 운영단원이 11. 26 ~ 12. 19 동안 어르신댁을 가가호호 방문하며 온누리 상품권과 생필품을 전달해드렸습니다.

 

사회공헌 활동 사진.jpg

 

사례관리팀에서 추천받은 26가정에게 온누리 상품권을 전달하며 2015년 프리마켓 기부금을 다시 지역사회에 전달하였습니다. 프리마켓에 참여한 지역주민과 프리마켓을 직접 운영해온 운영단 모두 감사드립니다^^

 

 

[청소년 운영단 활동소감]

*엄ㅇ원: 어르신댁 가는게 처음이라 어려울 줄 알았는데 너무 기쁘고 편하게 대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최ㅇ철: 선물받고 좋아하는 모습에 뿌듯했어요!!!!!!!

*정ㅇ지: 우리동네에 오래살았다고 생각했는데 처음 가는 곳도 있고 새로웠습니다.

*윤ㅇ경: 날씨도 춥고 집도 잘 못찾아 힘들었지만 기분은 좋네요.

 

[성인 운영단 활동소감]

*은ㅇ주: 벌써 3년째 사회공헌 활동이 이어지고 있는데 올해는 특히 기부금이 많이 모아져서 지역아동센터까지 도움을 줄 수 있어 더욱 보람되었습니다.

*한ㅇ영: 어르신이 연신 고맙다고 하시며 눈물을 보이기도 하셨는데 같이 찡해지며 프리마켓 기부금을 더욱 의미있게 사용해야겠다는 책임감이 들었습니다.

*김ㅇ진: 점차 기부금 사회공헌활동이 정착되는 것 같아 내년이 더욱 기대됩니다!!

*류ㅇ채: 지역주민을 대표해 활동하는 운영단으로서 감사한 마음과 고마운 마음을 지역주민에게 잘 전달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내년 프리마켓 역시 지역주민과 함께하며 뜻깊은 행사로 만들어가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