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행사] 2018 가정의 달 맞이 구삼동네축제 생생 리뷰

by 김철영 posted May 31,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525일 금요일.

구의3동 개나리 어린이공원에서 우리 동네 이웃들과 재밌게 놀 수 있는 구삼동네축제를 실시했습니다.

 

15시 정각이 되자,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던 동네 어르신과 주민들, 어린이공원에서 놀고 있던 초등학생들, 그리고 엄마 손을 붙잡고 따라 온 꼬마들까지 구삼동네축제를 즐기기 위해 한자리에 모이기 시작했습니다.

 

접수를 하고, 스탬프 용지를 받아 어린이공원 곳곳에 위치한 놀이체험코너를 마음 껏 참여하고,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 소정의 선물을 제공하였습니다. 귀여운 인형탈과 하이파이브를 하는 아이들부터 동심으로 돌아가 게임을 즐긴 어른들까지 즐거운 웃음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놀이체험활동 1.png  놀이체험활동 2.png

 

놀이체험활동 3.png  놀이체험활동 4.png

 

축제에 이벤트가 빠질 수 없겠죠? 1630분부터는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참여할 수 있는 O, X 퀴즈와 미션 제기차기 등의 단체게임과 행운권 추첨을 실시하여 다양한 선물도 드렸습니다. 선물을 받지 못해도 한데 어울려 즐기고나니 더 가까운 사이가 된 듯 합니다.

 

이벤트 1.png  이벤트 2.png

 

웃고 즐기다보면 출출해지기 마련인데요. 복지관 실버나눔리더 사업에 참여 중인 어르신들이 정성스럽게 부친 부침개와 시원한 음료도 함께 전달하였습니다. 이웃들이 캠핑 매트에 옹기종기 둘러 앉아 맛있는 음식도 먹고, 서로의 안부도 물으며 담소를 나누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습니다.

 

먹거리 1.png  먹거리 2.png

 

한 어머니는 구의2동에도 이런 축제가 열렸으면 좋겠다며, 구의2동에도 꼭 와달라고 요청하시기도 했습니다.

오후 530, 주민들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올해 첫 번째로 진행한 구삼동네축제를 성황리에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본 복지관에서는 동네 이웃들이 함께 어울려 이웃 간의 정을 나누고, 서로가 즐겁게 교류할 수 있는 이러한 마을축제를 7월과 9월에도 구의광장동의 열린 공간(어린이공원 등)에서 계속적으로 진행 할 예정에 있습니다.

 

마무리.png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이번 행사에 협조해주신 광진구청과 구의3동 주민센터에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Articles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