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자회] 새물품과의 특별한 만남! 광장의 장(MARKET)

by 유세미 posted Nov 09,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0월 16일, 대망의 광장의 장(MARKET) 오픈!

바자회(2).png

깊어가는 가을! 광장복지관 앞길&주차장에서 "광장의 장(MARKET)"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문구, 장난감, 잡화, 성인의류, 아동의류, 먹거리 등 다양한 부스를 운영했습니다. 많은 볼거리와 살거리로 오전 10시 오픈전부터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로 붐비기도 했습니다. 10시에 땡! 하자 마자 복지관 바자회를 기다리고 오신 지역주민들과 일반 행인, 인근 병원, 회사 직원 등 다양한 분들이 광장의 장! 행사에 참여해주셨습니다.

 

먹거리에 지역 어머님들의 손맛을 더하다!

바자회(3).png

밑반찬 조리봉사팀, 아파트 부녀회장님 등 광장의 장! 먹거리를 위해 밑반찬 조리부터 판매까지 함께 해주셨습니다. 덕분에 준비한 먹거리가 13시에 다 판매가 되어버리는 이례적인 상황이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맛있는 먹거리도 사먹고! 기부도 하고! 일석이조의 기쁨을 함께 누려주신 지역주민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광장의 장(MARKET)! 인기부스는? 

바자회(4).png

모든 부스가 다 인기가 있었지만, 광장의 장 행사에서 가장 인기만 많았던 부스는 무엇일까요? 두구두구...!

바로 "천원코너와 문구코너" 였습니다. 구매해가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기분 좋게 구매도 하고! 나눔에도 동참할 수 있도록 특별한 천원코너 부스를 준비했습니다. 바자회 진행 시간 내내 가장 사람이 끊이지 않았던 핫 코너였습니다.

다음으로는 아이들의 천국! 문구코너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부터 문구까지! 단돈 100원, 500원으로 살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진열해 행사 마감 전에 물품이 거의 다 완판되었습니다. 

 

광장의 장!의 숨은 공신들은?  

바자회(5).png

광장의 장(MARKET)을 실시하기까지 많은 분들이 도와주셨습니다. 더 좋은 바자회를 위해 좋은 물품들로만 후원해주신 후원업체사장님들, 좋은 물품만 판매할 수 있도록 물품을 손수 검열해주신 광주은행 직원분들, 행사 당일 뜨거운 햇빛 속에서 웃는 얼굴로 함께해주신 총 40여명의 자원봉사자분들이 있기에 광장의 장(MARKET)을 무사히 실시할 수 있었습니다.^^ 이날 발생한 판매수익의 모든 비용은 저소득층을 위한 복지사업 기금으로 귀하게 사용하겠습니다.^^ 광장의 장 행사에 함께해주신 지역주민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