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마켓]성인 운영단 평가회가 진행되었습니다.

by 조현정 posted Dec 02,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2월 1일 성인 운영단 평가회가 진행되었습니다.

 

2015년 프리마켓을 되돌아보고, 2016년 프리마켓의 진행방향, 운영단으로서의 역할 등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져 내년에는 더욱 성장하는 프리마켓으로 이끌어 나가는 발판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SAM_9635.JPG

 

올 한해 운영단으로 활동해온 소감을 나눴는데요, 같이 나누고 싶습니다.

 

*신경민 운영단원: 예전에 거리홍보를 할 때, 프리마켓에 관심을 가져주는 분들이 있으면 너무 고마웠습니다. 지금은 자리를 많이 잡은 것 같아 시간이 흘렀다는 것은 새삼 느끼게 되는데요, 내년에는 활동을 못하지만 운영단 활동을 하며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금경원 운영단원: 감사패를 받았는데 내년에는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이 드네요.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한진영 운영단원: 언니들과 함께 하면서 매번 재미있고 즐겁게 운영단을 하고 있습니다. 내년에도 화이팅!
 
*김경숙 운영단원: 복지관 주차장에서 12개 팀이었다가 지금은 51개 팀까지 확대되면서 프리마켓이 많이 성장 했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땡볕에서 거리 홍보를 할 때, 홍보지를 받아주지 않는 분한테 상처도 받았었는데 다 추억이 되었네요. 프리마켓을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은현주 운영단원: 작년 이맘 때 2년이 되었다며 감사패를 받았는데 어느덧 1년이 또 지났습니다. 매년 뜻 깊지만 올해는 더욱 기억에 많이 남을 것 같습니다.
 
*류종채 운영단원: 편한 건 봉사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작년 프리마켓에 대해 잘 모르고 신청했는데 2년째 활동하면서 아이들한테도 엄마가 사회에 봉사하며 살고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어 좋습니다. 여력이 되는 한 지속해서 활동하고 싶습니다.
 
*김수진 운영단원: 올해도 모두 수고 많으셨고, 내년에도 언니들 따라서 열심히 하겠습니다.^^
 

올해로 활동을 마무리하는 <김경숙, 신경민> 선생님 그 동안 감사했습니다. 사랑합니다.